Digital Logos Edition
새롭게 한글로 소개되는 Lexham 성경사전은 현존하는 최신의 성경사전으로, 전 세계 수백 명에 이르는 최고 석학들이 참여했다. Lexham 성경사전은 처음부터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학술 자료로 기획되었다. 수 천 페이지 종이책으로도 몇 권에 달하는 방대한 자료를 컴퓨터 뿐 아니라 태블릿,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나 손쉽게 볼 수 있는 디지털 자료로 기획되어, Logos 서재와의 연동이 자연스러울 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포함되어 최신 상태가 유지된다.
Lexham 성경사전은 각 글의 가장 위에 관련 있는 정보를 함께 제공하며, 이를 통해 성경 공부 모임 또는 주일학교, 소그룹 모임, 개인의 성경공부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심지어 주일 예배시 궁금한 것을 즉시 검색할 수도 있다.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모든 글은 각 분류로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 사전을 검색할 때 특히 유용하다. 각 글마다 링크된 다양한 도서 및 사전 내 정보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함께 연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새로운 성경 연구 방법을 제시한다. Lexham 성경 사전은 성경을 연구하며 생기는 많은 질문들에 충분히 답해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독자의 성경에 대한 지식을 넓혀줄 것이다.
“히브리 성경의 여러 곳에서 의는 법적 성격이 강하며, 법정에서 정의를 집행하고 사회적 틀에서 사람을 올바로 대우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source)
“따르면, 예수 그리스도는 성육신하신 하나님의 말씀, 세상의 창조주와 구원자, 기독교의 창시자이시며, 기독교의 원리와 실천에 대한 죄없는 모범이시다. ‘예수’” (source)
“여호수아와 그의 군대가 이겼지만, 그의 팔이 내려오면 이스라엘 백성들의 전세도 밀렸다. 모수의 팔이 공중에 들려 있도록 하기 위해, 아론과 훌이 그를 도왔고, 마침내 히브리 족속은 전투에서 승리했다.” (source)
“그는 악한 유다에 대해 하나님에게 불평하면서 책을 시작하지만, 주제를 바꾸어 하나님이 유다를 처벌하기 위해 왜 악한 바벨론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의문을 다룬다” (source)
“새 관점 (NPP)은 제2 성전기 유대교를 하나님의 은혜와 그분의 자비 안에서의 인간이 신실함을 가치 있게 여기는 언약에 기초한 것이라고 상정한다.” (source)
Lexham 성경 사전은 놀랍다. 풍부한 성경 자료들은 깊이 있고, 폭 넓으며, 균형 잡힌 관점을 제공할 뿐 아니라 탄탄하다. 이 세대 뿐 아니라 앞으로의 세대에도 유용한 사전이 될 것이다.
—스캇 맥나이트, 노던 신학대학원
일류 학자들이 함께 모여 만든 혁신적인 Lexham 성경사전은 일관되고 우수한 내용들과 다양한 링크 그리고 광범위한 성경 지식으로 신학생, 목회자 뿐 아니라 성경 연구 입문자에게 신뢰할만한 필수 자료이다.
—캐런 H. 좁스, 휘튼 대학교
Logos 사용자는 Logos의 도서들을 통해 기존 eBook에서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기능을 만날 수 있다. 주요 용어들은 Logos의 사전, 백과사전, 그리고 사용자의 디지털 서재에 포함된 모든 자료들과 서로 연결되어 있어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 큰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빠른 시간 내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Logos의 강력한 검색 기능, 모바일 기기를 통한 도서 토론 기능은 Logos만이 가진 특별한 매력이다.종합적인 연구 도구를 한 번에 제공하는 Logos 성경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에게 보다 더 깊이 있고 입체적인 성경 연구의 기회를 제공한다.
존 D. 배리는 개발 도상국에 일자리 창츨과 교회를 개척하는 일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인 Jesus Economy 의 CEO이자 설립자이다. 존 D. 배리는 Faithlife Study Bible, Lexham 성경사전 및 Bible Study Magazine 편집장임하였으며, 30권 이상의 책을 집필 또는 편집했다. Lexham Press의 창립 멤버이기도 한 존 D. 배리는 복음을 전하는 일과 빈곤 퇴치를 위해 전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1 rating
허광욱
4/5/2024
Rev. Thomas Jeong Hwan, Do
2/7/2022